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일상

2022년 6월 주간 별자리 운세 (5.29~6.4)

by 이모저모 2022. 5.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정의 달로 바쁘면서도 행복했던 5월이 거의 다 지나가고 벌써 마지막째주이자,

6월 첫째주가 시작되었습니다.

모두 그 어느때보다 5월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남은 5월 역시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시작하는 한주 5월 마지막째주 주간 별자리 운세 함께 확인해보겠습니다.

 

물병자리 1/20~2/18

이번 주는 금전운이 강하니 만약을 대비해 저축하기에 좋은 때다. 사랑의 기운도 강하다.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람에게 마음을 전해보자. 커플에게는 뜨거운 열정이 다시 살아날 것이다. 우정도 더욱 끈끈해지는 한 주.

 

 

물고기자리 2/19~3/20

타인에 대한 배려가 없는 이기적인 태도로 주변에 피해를 주는 사람들을 멀리하자. 금전적인 직감이 날카로워지니 곧 수입이 늘어날 것이다.

 

 

양자리 3/21~4/19

에너지가 넘치고 매력이 빛을 발하는 한 주. 어떤 장애물도 넘을 수 있다. 숨겨진 능력을 발견하게 되니 마음껏 활용할 것. 새로운 일이 주어진다면 겁먹지 말고 도전하는 것이 좋다.

 

 

황소자리 4/20~5/20

섣부른 결정보다는 기다리는 자세가 도움이 된다. 금전적인 문제가 고개를 들지만 신경 쓸 여유가 없다. 문제가 생겼을 땐 일의 책임을 두고 의견이 분분할 수도 있지만 결국에는 모두 지나간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쌍둥이자리 5/21~6/21

이번 주는 열정과 능력을 모두 선보이기에 완벽한 때다. 은행 잔고도 차오르기 시작한다. 업무에 있어서는 인맥을 최대한 활용해 기회를 잡자.

 

 

게자리 6/22~7/22

타인의 평가에 예민해지는 한 주. 마음의 짐을 내려놓는 자세가 필요하다. 지난 실수에 대한 미련은 떨쳐버리자. 잠시 모든 걸 잊고 나를 돌봐야 할 때다.

 

 

사자자리 7/23~8/22

만족스러운 한 주를 보내게 된다. 자존감이 높아져 당신의 승리를 모두와 공유하고 싶을 것. 질투하는 이들이 있으니 중요한 비밀을 발설하지 않도록 주의하자.

 

 

처녀자리 8/23~9/23

기분에 따라 행동할 수 있다. 출장에 협상이 필요한 일정이 있다면 단호하면서도 영리하게 최상의 결과를 끌어낼 수 있을 것. 결과에 따라 라이프 스타일도 긍정적으로 바뀔지 모른다. 낯선 사람과 만나게 된다면 뜻밖의 사랑으로 발전할 수 있다.

 

 

천칭자리 9/24~10/22

이번 주 중반까지는 마음이 많이 힘들 수 있다. 홀로 자연을 거니는 것도 좋은 기분 전환이 될 것이다. 시간을 내어 휴식을 취해보자.

 

 

전갈자리 10/23~11/22

진실이라 믿어왔던 것들 것 그렇지 않음을 알게 된다. 자괴감에 빠지기보다 만회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편이 생산적이다. 뜻밖의 추가적인 수입이 위안을 줄 것이다.

 

 

사수자리 11/23~12/24

남들이 부러워할 만큼 모든 것이 잘 풀리는 한 주. 주변에 상처받고 힘들어하는 이들이 있다면 잘 돌봐주자. 당신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그들로부터 위로받을 수 있을 것이다.

 

 

염소자리 12/25~1/19

치료보다 예방이 중요하다. 지금 당장은 문제가 없어 보여도 삶의 구석구석을 들여다보며 방향과 가치를 재평가해 보는 시간이 필요하다. 친구가 당신을 다툼에 끌어들이려 한다면 공감은 해주되 개입하지는 말자.

 

 

재미있게 보셨나요?

이상 여기까지 2022년 6월 주간 별자리 운세였습니다.

운세정보는 참고용이며, 자세한 정보는 잘 맞는다고 소문난 마리끌레르 별자리운세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시작하는 한주도 건강 유의하시며, 행복한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0